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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ecision Part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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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ww.skpchem.com/031-497-6121 2016. 12. 12. 15:29

자동차용 스프링강은 그 제조과정에서 가공유 가공조건에서 열적 스케일의 발생등으로 다양한 유, 무기물 녹 등의 산화스케일이 형성될 수 있으며, 후공정의 표면 처리를 위해서는 이들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야 한다.

유기세정 특히 TCE 등의 용제는 법적으로 사용제한이 있을 뿐만 아니라, 이 물질 제거 후에도 얇은 유기 피막의 잔류로 인하여 후공정에 영향을 주게 된다.

이를 해결하기 위한 수용성 산화막 및 유기물(변성가공유)을 완벽히 제거하는 것이 요구된다.

 

자동차 스프링강 탈지, 탈청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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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처리 전 모습 표면의 유 무기 물질에 의해 Water Break 현상이 일어난다.

 

처리 후 모습 표면의 유 무기 물질의 완벽 제거에 의해 Water Break 현상이 없다.

 

▲Parts의 표면에 Water Breaking (물 맺힘) 현상

 

▲Parts의 표면에 Water Breaking 현상 없음 (물 퍼짐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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